Play games online

Play games online

만약 당신이 선수에게 돈을 걸었는데 그들이 경기를 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만약 당신이 선수에게 돈을 걸었는데 그들이 경기를 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당신은 선수에게 내기를 걸었는데 그들이 경기를 끝내지 못한 적이 있나요? 답답한 감정이지만 꼭 세상의 종말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플레이어에 베팅했는데 플레이어가 게임을 하지 않을 경우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와 향후 플레이어를 피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살펴봅니다.

내기 규칙

경기를 끝내지 못하는 선수에게 베팅하면 몇 가지 다른 시나리오가 나올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 시간 전에 비활성 상태로 판정되면 해당 플레이어에 대한 모든 베팅이 환불됩니다. 안전놀이터의 뜻 활성 상태이지만 게임 액션을 볼 수 없으면 해당 플레이어에 대한 모든 베팅이 무효화되고 돈을 획득하거나 잃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활동적이고 게임 액션을 볼 수 있지만 베팅에 설정된 통계 벤치마크를 충족하지 못하면 베팅이 손실됩니다.

다양한 베팅 유형

만약 당신이 선수에게 첫 골을 넣으라고 내기를 했는데 그들이 경기를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내기는 무효이고 당신은 당신의 돈을 돌려받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언제든지 득점하기 위해 선수에게 돈을 걸었는데 그들이 경기를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내기 또한 무효이고 당신은 돈을 돌려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어떤 선수에게 언제든지 점수를 매기기 위해 그들이 대체 선수로 나와서 점수를 매긴다면, 당신의 내기는 그대로이고 당신은 당신이 내기를 걸었을 때 정해진 확률로 지불될 것입니다.

내기를 하는 것의 단점은 무엇인가?

선발투수만큼 경기장을 자주 보지 못할 수도 있는 선수들에게 베팅하는 것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내기의 가치를 다 얻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게임의 첫 번째 터치다운을 기록하기 위해 플레이어에게 베팅했는데 그 플레이어가 필드를 보지 못하면 내기에서 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번째 단점은 요청을 받았을 때 수행할 수 없는 플레이어를 신뢰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생산하지 않는 선수들에게 돈을 걸면 이것은 좌절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만약 여러분이 경기를 하지 않는 선수들에 대한 내기에 돈이 묶여 있지 않다면, 여러분은 잠재적인 우승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결론

만약 당신이 경기를 끝내지 못하는 선수에게 내기를 걸면, 당신은 내기에서 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선수의 활약이 경기 결과에 필수적인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그 선수가 없었다면 경기가 어떻게 됐을지 알 길이 없습니다.

물론, 규칙에는 항상 예외가 있습니다. 만약 그 선수가 경기 전에 부상을 당해 경기를 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돌려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내기를 하기 전에 항상 책을 만드는 사람에게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