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games online

Play games online

바에서 여자들과 대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바에서 여자들과 대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술집에서 여자와 대화를 시작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재미있고 매력적이기를 원하지만, 소름끼치거나 절망적으로 보이고 싶지는 않을 거예요.

여기 분위기를 깨고 술집에서 한 소녀와 대화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이것들로, 당신은 분명히 좋은 인상을 줄 것이고 심지어 그녀의 번호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서론

술집에서 여자들에게 접근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그것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첫째, 위협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접근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녀와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에 웃으며 눈을 마주치세요. 일단 대화를 시작하면, 대화를 가볍고 재미있게 하세요. 너무 사적인 질문을 하거나 침해적인 질문을 하는 것을 피하세요. 그녀가 관심이 있는 것 같으면, 나중에 대화를 계속할 수 있도록 이름과 번호를 물어보세요.

바에서 여자들과 대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들

바에서 여자들과 이야기할 때 몇 가지 유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첫째,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성들은 자신감 있는 남성들에게 끌리므로, 여러분이 자신감 있고 자신의 피부에 편안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하세요. 둘째, 존중해야 합니다. 무례하거나 모욕적인 것으로 해석될 수 있는 어떤 말도 하지 마세요. 여기에는 거친 발언이나 성희롱으로 비칠 수 있는 어떤 것도 피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셋째, 재미있어 지세요. 여자들은 흥미롭고 매력적인 남자들과 대화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니, 그녀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이야기를 하도록 하세요.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관심을 보여주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이 여자에게 관심이 있다면, 그녀에게 말하세요. 그녀를 칭찬하고, 질문하고, 그녀를 더 잘 알기 위해 노력하세요. 이 조언들을 따르면 바에서 여자들과 이야기할 때 더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술집에서 여자와 이야기를 할 때, 존경심을 갖고 자신에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은 또한 술에 너무 취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이 나중에 후회할 말이나 행동을 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화를 가볍고 재미있게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논란이 되는 주제나 그녀를 불편하게 만들 수 있는 어떤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하는 것을 피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으면, 그녀에게 자신에 대한 질문을 하거나 무언가에 대해 칭찬을 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녀에게 음료수를 사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대화 시작자에게 적합한 대화 주제

바에서 여자들과 이야기할 때 대화를 시작하기에 좋은 몇 가지 대화 주제가 있습니다. 하나는 그녀의 요일이나 주에 대해 물어보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녀를 알아가고 잡담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 다른 훌륭한 대화의 시작은 그녀의 취미나 관심사에 대해 물어보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공통점을 찾고 더 의미 있는 대화를 시작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무언가에 대한 그녀의 의견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녀의 의견을 중요시하고 그녀가 말하는 것을 듣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결론

술집에서 여자들과 이야기할 때, 여러분이 명심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그곳에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러니 그 재미를 망치는 사람이 되지 마세요. 두 번째로, 자신감을 가지고 여러분의 바디 랭귀지가 “나는 접근하기 쉽다”라고 말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셋째, 계획을 세우세요. 강남풀싸롱 말하고 싶은 것을 말하기 전에 그것을 알아두세요. 넷째, 유머를 사용하되, 광대가 되지 마세요. 다섯째, 말을 잘 들어주세요. 그녀가 대부분의 이야기를 하도록 놔두면 당신은 그녀와 연결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에 놀랄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재미있게 노는 것을 잊지 마세요!